YMCA소개공지사항  
 
  [공지] 2019년 의정부YMCA 시무식 이사장 신년사
  글쓴이 : 관리자   날짜 : 19-01-02 09:45   조회 : 282  

2019년 시무식 이사장 신년사


2019년도 기해(己亥)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금년은 돼지띠의 해입니다. 그것도 황금돼지의 해입니다.

서기로 2019, 단기로 4352, 정부수립 제71주년, 세계YMCA창립 제175주년, 한국YMCA창립 제116주년, 의정부YMCA창립 제51주년을 맞이하는 기해년 황금돼지띠해가 역사의장으로 탄생했습니다.

 

먼저 올 해를 시작하는 시무예배를 하나님 앞에 드리고, 신만교 목사님을 통하여 저희들에게 귀한 은혜의 말씀을 전해주심을 주님께 감사와 영광을 드립니다.

새해 직원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고 뜻하는 모든 소원들이 다 이루어지는 보람찬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저는 새해를 맞이하여 실무지도력 직원 여러분들에게 다음과 같은 말씀을 드리고 직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 드립니다.

2019년은 의정부YMCA가 창립 제51주년이 되는 해로 새롭게 백년을 향해 달려 가야하는 그런 뜻 깊은 한해가 되겠습니다.

 

하나님으로부터 이미 우리에게 주어진 미션은 곧 이 땅에 하나님 나라를 확장해 나가는 일입니다. 이 미션수행을 위해서 하나님은 이 땅에 YMCA를 세워주셨고 그 미션수행을 위해 우리는 비전과 핵심가치를 세우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 모두는 2019년 올 한 해 하나님께 더욱 가까이 나가야 할 것입니다. 다시 시작하는 초심으로 돌아가서 도전정신을 가지고 목표를 향해 열정적으로 나가야 합니다. 그러면 우리가 세운 비전과 핵심가치들을 통해서 미션을 성취해 나가게 될 것입니다.

이런 뜻 깊은 금년에

법인은 법인대로 각 기관들은 각 기관들대로 여러 가지 목적사업들을 그 어느 해보다 열심히 열정적으로 추진해 나가야할 것이므로 우리YMCA속한 모든 지체들이 모두가 협력하여 여러 사업들을 성공적으로 추진을 해야 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직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 드립니다.

 

인생은 자고 쉬는데 있는 것이 아니라 한 걸음 한 걸음 걸어가는 그 속에 있습니다. 누구나 열정에 대한 노력은 끝이 없어야 합니다. 이사장도 직원들의 착한 열정과 노력을 늘 응원하겠습니다.

 

새해 하나님의 크신 은혜로 행복, 기쁨, 축복, 사랑, 건강이 넘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